중개사가 얼마든지 세입자를 속이려면 속일 수 있는 ‘정보의 불균형이 있기 때문이죠.
서울 양천구 목동신시가지아파트7단지 관계자는 바로 조합을 설립하고 정비구역.김창규 일산 후곡단지 통합재건축 추진준비위원장은 사실상 안전진단을 면제하는 등 규제 완화 약속에 다들 들뜬 상황이라고 했다.
다만 정부가 공급 촉진으로 정책을 전환한 점은 긍정적으로 평가됐다.경기 일산 등… 규제완화 약속에 다들 들뜬 상황정비 중이거나 사업성 적은 단지선… 공사비 올라 분담금 늘텐데 걱정 정부가 발표한 재개발·재건축 규제를 대대적으로 푸는 ‘주택공급 확대 및 건설경기 보완방안을 두고 재정비 현장마다 분위기가 엇갈리고 있다.서울에서도 주요 입지 재건축 단지는 사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을 반겼다.
김승배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회장은 등록임대사업자가 줄어들면서 임대시장의 주택 공급을 담당하는 비(非)아파트 공급이 전혀 없었는데.1기 신도시는 2026년까지 약 20만 채의 아파트가 순차적으로 준공 30년이 도래한다.
김효선 NH농협은행 부동산수석위원은 압구정이나 목동 재건축 단지처럼 사업성이 나오는 지역이라면 안전진단 완화로 사업이 속도를 내겠지만 그렇지 않은 지역에선 큰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진단했다.
지방의 준공 후 미분양 주택에 세제 혜택을 주는 대책을 두고도 효과가 제한적이란 관측이 나온다.한국중공업(현 두산에너빌리티) 엔지니어와 KAIST 연구교수를 거쳐 2001년부터 원자력연구원에서 일하고 있다.
5%였던 우라늄이 총 에너지의 11%를 공급한 바 있다.수소나 암모니아 등으로 변환하여 저장하는 방법도 활발하게 모색되고 있다.
400MJ의 에너지로 생성된 레이저빔이 2.중요한 것은 모든 에너지 산업이 국내 에너지 공급만이 아닌 세계시장을 목표로 하는 수출산업이 되어야 한다는 점이다.